코드스쿼드와 함께
기술문제를 해결하세요.

SHARED CTO

소프트웨어 기업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회사 겪는 다양한 기술적인 어려움을 컨설팅 과정을 거쳐 다양한 방법으로 이를 해결합니다. 모바일, 웹, 클라우드 등의 전문가로 구성된 마스터들의 분석을 통해 기술적인 해결책, 기술교육, 채용, 올바른 소프트웨어 개발 문화형성등을 제시합니다. 현실적으로 CTO를 채용해서 진행하기 어려운 경우에 SHARED CTO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기술문제를 함께 고민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 관련 기술적인 해결과 개발자채용, 직무교육, 개발문화조성을 함께 합니다.

코드스쿼드는 문제를 이렇게 풀고 있습니다.

  • 규모가 큰 웹프론트엔드 기반 서비스 개발.

    1년이상의 개발기간이 필요한 A서비스는, HTML5와 Front-end기술이 매우 많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더구나 다양한 기기에서 서비스되야 하는 문제로 웹기술을 이용한 효율적인 서비스개발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JavaScript개발자의 부족문제와 복잡한 프론트엔드 프레임워크의 선택문제가 있습니다. 기업에서는 요구되는 서비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JavaScritp개발 프레임워크와 실제 개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발환경과 기초코드가 필요로 했습니다.
    코드스쿼드에서는 컴포넌트를 어떻게 설계하고 개발환경을 어떻게 꾸며야 할지 가장 최적화된 형태의 데모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결국 A서비스는 예상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개발단계를 시작할 수 있게 됐습니다.

  • 실무에 더 빠른 투입이 요구되는 신입사원

    B사는 15명 수준의 신입사원을 채용했습니다. 회사에서는 웹기반 개발자가 부족한 상태이고, 신입사원들이 어서 백엔드와 프론트엔드 경험을 쌓아서 실무에 빠르게 투입해야 하는 상황이였습니다. 하지만 시니어개발자 역시 부족한 상태라 이들을 교육하고 배치하기에는 많은 시간이 예상되었습니다.
    코드스쿼드의 6주 교육프로그램을 통해서 웹프론트엔드에서 웹백엔드까지의 실무에 기반한 프로젝트 과정을 통해 실무에 좀더 빠르게 투입이 가능했습니다.

  • 스타트업의 기술문제

    스타트업은 개발자는 부족하지만 다뤄야할 기술은 매우 넓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다양한 기술엔지니어를 모두 채용할 수도 없으며 외주개발자로 이를 해결하기도 어렵습니다. 코드스쿼드와 기술컨설팅 계약을 맺고 필요한 시점에 건건히 기술지원과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드스쿼드에는 다양한 분야별 마스터뿐 아니라 커뮤니티를 통한 다양한 기술전문가 인맥이 있습니다. 저희가 스타트업의 CTO역할을 해드립니다.

  • 경력자의 역량 강화

    C사는 회사의 전략에 맞춰 개발영역이 변경됐습니다. 클라이언트 개발자가 많은 상태이나, 이제는 백엔드 개발 업무에 좀더 집중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백엔드 개발자의 경험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이런 경우 짧은 기간의 학습을 통해 빠르게 직무전환이 가능한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코드스쿼드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경력자용 직무교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코드스쿼드와 함께한 기업